부유한노예서평.hw~유한노예서평.hwp 파일정보
부유한노예서평.hwp
부유한노예서평 교육~경영론 공통 로.. 자료설명
교육학과 4학녀 평생교육경영론 공통
로버트 라이시의 부유한노예를 읽고 다음과제를 제출하시오-평생교육경영론
..
로버트 라이시의 부유한노예를 읽고 다음과제를 제출하시오-평생교육경영론
..
부유한노예서평 교육~025 | 다운로드 자료의 목차
본문내용 (부유한노예서평.hw~유한노예서평.hwp)
교육학과 4학녀 평생교육경영론 공통
로버트 라이시의 부유한노예를 읽고 다음과제를 제출하시오-평생교육경영론
로버트 라이시의 부유한노예를 읽고 다음과제를 제출하시오-평생교육경영론
1. 부유한 노예의 줄거리
2. 기크와 쉬링크는 평생교육 기관에서 서로 어떻게 협력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가? 5행 가량 쓰시오.
3. 9장에서 주장하는 바를 연장해보면, 고급의 평생교육 프로그램은 ‘돈을 주고 사야하는 관심’의 일환으로 해석될 수 있다. 우리사회에서 이에 해당되는 평생교육 프로그램 혹은 운영방식에는 어떤 것이 있는가? 3행이내
4. 3부에서 저자는 개인과 사회의 선택에 대해 논한다. 새로운 사회적 균형을 창출하기 위해 평생교육기관 혹은 개인이 해야 할 역할은 무엇인가? 자유롭게 10행 이내로 쓰시오.
– 제가 읽어보고 심혈을 기울여 직접 작성하였습니다. 읽어보지도 않고, 주제와 전혀 관련없는 내용을 서술한 자료 조심하시기 바랍니다.
로버트 라이시, 부유한 노예, 김영사, 2000을 읽고 다음 과제를 제출하시오.
1. 기크와 쉬링크는 평생
💾 다운받기 (클릭)
⭐ ⭐ ⭐