발달평가1[28].~가1[28].hwp 파일정보
발달평가1[28].hwp
만1세 평가제 어린~종합발달평가 포함) 자료설명
만1세 평가제 어린이집 1학기 영아 발달평가 5명분량 입니다.
표준보육과정에 근거하여 작성하였고 아주 상세하게 작성하였습니다.
기본생활,신체운동,의사소통,사회관계,예술경험,자연탐구 영역으로 구분하여 평가하였고
1학기 종합발달평가도 포함되어 있습니다.
만1세 평가제 어린~종합발달평가 포함) 자료의 목차
만1세 평가제 어린이집 1학기 영아 발달평가 5명 (표준보육과정,1학기 종합발달평가 포함)
기본생활
신체운동
의사소통
사회관계
예술경험
자연탐구
1학기 종합발달평가
본문내용 (발달평가1[28].~가1[28].hwp)
반 명
OO반
연령
만1세
아동명
OOO
관찰자
OOO
관련영역
발 달 내 용
기본생활
어린이집에 오는것을 어려워하며 울며 등원하는 경우가 많았는데 교사와 친해지면서 자신의 의사를 적극적으로 표현하고, 먼저 안기며 자신이 씩씩하게 등원한것을 자랑하기도 한다. 등원시간이 아직 늦긴 하지만 가정에서도 즐겁게 등원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있다
신체운동
놀이터에서 놀이 할 때 붕붕카를 자주 타고 잘 탄다. 말타기도 오르락 내리락 하면서 잘 탐. 소근육으로는 요구르트 호일 벗기기, 바나나 벗기기 등을 해 볼려고 노력하고 잘 해 낼 때도 더러 있다.
의사소통
타인의 행동과 놀이에 흥미를 갖고 관찰을 한 후 모방하여 표현하며 볼링핀을 쓰러뜨린것에 대해 표정과 비언어적 표현으로 기뻐하는 모습을 표현한다
사회관계
자동차에 대한 흥미를 나타내며 친구와 놀이하면서 다양한 자동차의 이름에 관심을 가지며 놀이한다.
예술경험
요즘 공룡 놀이를 할 때 주로 누워서 하는 모습을 보였다. 특히 엎드려
OO반
연령
만1세
아동명
OOO
관찰자
OOO
관련영역
발 달 내 용
기본생활
어린이집에 오는것을 어려워하며 울며 등원하는 경우가 많았는데 교사와 친해지면서 자신의 의사를 적극적으로 표현하고, 먼저 안기며 자신이 씩씩하게 등원한것을 자랑하기도 한다. 등원시간이 아직 늦긴 하지만 가정에서도 즐겁게 등원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있다
신체운동
놀이터에서 놀이 할 때 붕붕카를 자주 타고 잘 탄다. 말타기도 오르락 내리락 하면서 잘 탐. 소근육으로는 요구르트 호일 벗기기, 바나나 벗기기 등을 해 볼려고 노력하고 잘 해 낼 때도 더러 있다.
의사소통
타인의 행동과 놀이에 흥미를 갖고 관찰을 한 후 모방하여 표현하며 볼링핀을 쓰러뜨린것에 대해 표정과 비언어적 표현으로 기뻐하는 모습을 표현한다
사회관계
자동차에 대한 흥미를 나타내며 친구와 놀이하면서 다양한 자동차의 이름에 관심을 가지며 놀이한다.
예술경험
요즘 공룡 놀이를 할 때 주로 누워서 하는 모습을 보였다. 특히 엎드려
💾 다운받기 (클릭)
⭐ ⭐ ⭐